로고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 크레타, 12일 도쿄에서 '크레타 서밋 2022' 개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12/09 [16:12]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 크레타, 12일 도쿄에서 '크레타 서밋 2022' 개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12/09 [16:12]

▲ 크레타 로고  © 블록체인월드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인 크레타(Creta)는 웹3 이벤트인 '크레타 서밋 2022'를 12월 12일 오후 6시 일본 도쿄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크레타는 최첨단 블록체인 기술인 로커스 체인(Locus Chain)을 적용하여 구축된 플랫폼이다.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로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게시한다는 사명으로 메타버스, 블록체인 게임 및 Web3 게임을 위한 솔루션 제품군을 특징으로 하는 Web3 게임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크레타는 유명한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 킹덤 언더 파이어와 한국 시장에서 특별한 추진력을 얻은 기타 주목할만한 게임의 개발 팀이 운영한다. 일드 게임즈 길드 재팬(Yield Games Guild Japan)과 같은 블록 체인 및 비디오 게임 업계의 베테랑과 몬스터 스트라이크(Monster Strike)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게임 디자이너 요시키 오카모토(Yoshiki Okamoto)의 지원을 받고 있다.

 

크레타는 한국, 일본, 두바이 및 아르메니아에 지사를 두고 있다.

 

이번 서밋에서는 훨씬 더 업데이트된 그래픽 품질, 전투 시스템 및 레벨 디자인을 갖춘 세계적으로 찬사를 받은 킹덤 언더 파이어(Kingdom Under Fire) 시리즈의 새로운 프랜차이즈 버전의 실시간 데모와 함께 곧 출시될 Web3 게임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 참석자들은 또한 메타버스와 플래그십 게임 및 커뮤니티 플랫폼을 구축하는 크레타의 진행 상황을 확인하게 되며, 소프라노 홍지영과 일본 록 듀오 KAO=S의 공연도 진행된다.

 

몇 달 간의 활발한 개발 끝에 로커스 체인의 모회사인 블룸 테크놀로지(Bloom Technology)는 기술의 잠재력을 활용하는 스팀용 게임 빌드를 출시했다.

 

Web3 게임을 위해 특별히 구축된 블록체인인 로커스 체인의 게임체인으로 구동되는 킹덤 언더 파이어는 이 기술을 사용할 최초의 비디오 게임 타이틀이다.

 

로커스 체인 생태계의 첫 번째 게임 회사인 크레타는 최종 출시될 때까지 게임을 계속 개발하고 생산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1년 안에 공개 베타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는 KUF의 영상이 포함될 예정이다.

 

전 세계 블록체인 및 게임 업계의 리더 100명 이상이 크레타 서밋 2022에 참석하여 크레타가 Web3 제품을 구축하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면서 달성한 성과를 만나게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크레타는 현재 XT.com 및 MEXC 글로벌에 상장되어 있다.

.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