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창립 5주년 글로벌 거래소 빙엑스, 신뢰받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진필강 기자 | 기사입력 2023/05/26 [10:03]

창립 5주년 글로벌 거래소 빙엑스, 신뢰받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진필강 기자 | 입력 : 2023/05/26 [10:03]

▲ BingX 로고  © 블록체인월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빙엑스(BingX)가 창립 5주년을 맞았다.

지난 5년간 빙엑스는 전 세계 수백만 암호화폐 마니아들이 신뢰하는 플랫폼으로 확고히 자리 잡았다.

 

5년 동안, 빙엑스는 1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5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에게 안전하고 혁신적이며 사용자 친화적인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입지를 확장했다.

 

소셜 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빙엑스는 8000명의 엘리트 트레이더와 2만명의 전문 트레이더를 모았고, 모든 사용자와 트레이더가 연결되고 성장할 수 있는 다각적인 소셜 트레이딩 생태계를 구축했다.

 

빙엑스는 카피 트레이드 보조금 바우처, 퓨처스 그리드 트레이딩, 인피니티 그리드 로봇 등 다양한 최초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했다.

 

암호화폐와 전통금융을 결합한 빙엑스는 MT5와 같은 플랫폼을 통합하고 스탠다드선물과 영구선물의 거래 경험을 개선한 시그널 트레이딩을 출시한다. 현재 빙엑스는 500개 이상의 통화를 즉석에서 상장하고 200개 이상의 계약 목표를 지원하며, 일일 최고 거래량이 100억 달러를 넘는 일일 거래 이용자 15만 명에 달한다.

 

빙엑스는 사용자 신뢰와 플랫폼 투명성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검증된 적립금 증명 보고서를 발표해 결정적인 순간 업계에 대한 신뢰를 높이는 데 일조했다.

 

빙엑스는 사용자 자산의 보안과 보호를 보장하는 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안전한 거래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강력한 보안 프로토콜, 고급 암호화 및 다중 요소 인증이 구현됐다. 현재까지 빙엑스는 2021년과 2022년 두 차례 트레딩뷰(TradingView)의 최고의 암호화 거래소 상을 수상했다.

 

암호화폐 산업은 역동적이고 끊임없이 변화하며 적응력과 탄력성을 요구하는 다양한 장애물에 직면한다.

빙엑스는 사전 예방적인 전략과 지속적인 진화가 필요한 기술 발전, 규제 개발, 시장 변동 및 진화하는 고객 기대에 직면했으나 전략적 기획, 적응성,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빙엑스는 이러한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는 회복력을 보여주었고 업계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강화했다.

 

빙엑스는 선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미래에 대한 유망한 로드맵을 정리했다.

빙엑스는 향후 계획의 일환으로 제품 제공을 확대하고 거래 인프라를 개선하며 늘어나는 사용자층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보다 독창적이고 첨단적인 기능을 도입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업계 리더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육성하고 블록체인, 탈중앙화금융(DeFi), 인공지능(AI) 등 기술 개발과 통합에 기여해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열어주고 혁신을 더욱 견인하겠다는 목표도 갖고 있다.

 

빙엑스의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엘비스코 캐링턴은 "우리는 빙엑스가 지난 5년 동안 성취한 것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랑스럽다. 빙엑스의 5주년은 암호화폐 세계에서 가능한 것의 경계를 넓히는 것에 대한 지속적인 헌신을 강조한다. 우리가 직면한 도전들은 우리의 결심을 강화했고, 우리의 성공에 있어 사용자들의 지원이 중요했다. 우리는 앞에 놓여 있는 가능성에 대해 흥분하고 있으며 우리의 글로벌 커뮤니티에 탁월한 거래 경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암호 산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사용자의 디지털 자산과 거래의 안전을 보장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빙엑스는 이러한 필요성을 인식하고 블록체인 생태계를 위한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 개발 전문성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진 쿨비트엑스와 손을 잡았다.

 

빙엑스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다양한 토큰을 지원하는 신용카드 크기의 블루투스 하드웨어 지갑인 쿨월렛을 비롯해 쿨비트엑스의 첨단 보안 기술을 활용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