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더리움, 30일간 NFT 판매량 1위...비트코인 30일간 거래량 증가율 가장 높아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5/31 [09:33]

이더리움, 30일간 NFT 판매량 1위...비트코인 30일간 거래량 증가율 가장 높아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5/31 [09:33]

 

NFT 시장은 블록체인 채택의 변화하는 풍경을 보여주고 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블록체인과 대체불가 토큰(NFT)의 세계에서 이더리움이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고, 비트코인, 솔라나, 떠오르는 스타 마이토스 등이 그 뒤를 바짝 쫓고 있다.

 

크립토랭크 플랫폼의 최근 데이터는 이더리움이 30일 NFT 판매량에서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아성을 유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31일 뉴스크립토에 따르면 30일간 NFT 판매량별 상위 블록체인은 ▲이더리움 리드 ▲비트코인 ▲솔라나▲마이토스 순이다. 비트코인이 30일간 거래량 증가율(+672%)이 가장 높았고, 크로노스(+227%), 왁스(+176%)가 뒤를 이었다. (pic.twitter.com/xmkgxoAdoX)

 

▲ 출처 pic.twitter.com/xmkgxoAdoX  © 블록체인월드


확립된 생태계와 광범위한 채택으로 이더리움은 NFT 애호가와 창작자들에게 꾸준히 인기 있는 플랫폼이었다. 그것의 다재다능함과 스마트한 계약 능력은 예술가, 음악가, 그리고 심지어 디지털 수집 애호가들이 번창할 수 있도록 NFT 시장의 선두로 그것을 밀어냈다.

 

이더리움이 우위를 유지하는 가운데 비트코인은 NFT 거래량이 놀라울 정도로 급증했다. 그러나 이는 지난 한 달 동안 672%의 인상적인 증가를 경험하면서 발생했다. 이러한 급증은 더 많은 예술가와 수집가들이 이더리움의 생태계를 넘어 가능성을 탐구함에 따라 NFT 공간에서 비트코인의 증가하는 존재감을 강조한다.

 

대체 블록체인의 부상도 최근 눈에 띈다.

빠른 거래 속도와 낮은 수수료로 유명한 솔라나가 순위 3위를 확보했다. 개발자들과 NFT 매니아들 사이에서 증가하는 인기는 30일간의 NFT 판매량의 인상적인 성과에 기여했다.

 

NFT 시장에서 가장 흥미로운 발전 중 하나는 왁스(WAX)의 등장이다. 이 유망한 블록체인 플랫폼은 빠르게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관심을 끌었고, 아티스트와 수집가 모두에게 유망한 잠재력을 보여주었다.

 

마이토스(Mythos)는 이더리움의 실행 가능한 대안으로 자리매김했다. 마이토스는 NFT 판매량에서 빠르게 4위로 올라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