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디지토즈, 또 다른 가격 급등 대비...유니스왑 · 스텔라 능가하나?

진필강 기자 | 기사입력 2023/06/02 [09:08]

디지토즈, 또 다른 가격 급등 대비...유니스왑 · 스텔라 능가하나?

진필강 기자 | 입력 : 2023/06/02 [09:08]

▲ 디지토드 이미지     ©블록체인월드

 

디지토즈(DigiToads)는 또 다른 가격 급등에 대비하고 있다. 유니스왑(UNI)과 스텔라(XLM)를 계속 능가할 수 있을지 시장은 주시하고 있다.

 

디지토즈는 NFT 기능과 편리하게 결합된 뛰어난 플레이 투 어너드 게임 기능으로 인해 암호화폐 시장에서 중요한 코인이 되었다. 

7단계에 접어든 디지토즈 프리세일은 빠른 성장세로 암호화폐 현장에 돌풍을 일으켰다. 그 결과, 디지토즈는 이제 모든 밈 동전의 왕으로 불렸다.

 

디지토즈의 성장은 암호화폐 분석가들로 하여금 출시와 동시에 코인이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이며 유니스왑, 스텔라와 같은 잘 확립된 코인을 능가할 수도 있다는 추측을 하게 만들었다.

 

2일 암호화폐 전문 매체 널티엑스는 디지토즈와 유스스왑, 스텔라를 비교 분석한 정보를 공유했다. 

 

다음은 그내용이다.

 

디지토즈(DigiToads)는 웹3 플레이 투 어너드 전투 게임에 참여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밈 코인이다. 이 게임은 DigiTads로 알려진 디지털 애완동물을 수집하고 그들에게 독특한 특징, 강점, 그리고 전투에서의 이점을 주기 위해 그들을 육성하는 것을 포함한다. 

 

1위를 차지한 플레이어는 게임 내 구매로 얻은 이익에서 할당을 받는다. 게임에 대한 이러한 독특한 접근 방식은 암호화폐 커뮤니티 내에서 상당한 찬사를 받았다.

 

또한 디지토즈는 NFT 스테이크를 위한 매력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디지토즈 생태계 내에서 사용자는 추가적인 이점을 위해 NFT를 수집, 거래 및 지분을 가질 수 있다. 이것은 토큰 TOADS를 신흥 NFT 산업에 대한 노출을 원하는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토큰 선택으로 만든다.

 

디지토즈는 ERC-20 토큰 표준을 기반으로 운영되며 상당한 성장 잠재력을 제공한다다. 토큰의 디플레이션 메커니즘은 수요에 비례하여 TOADS 토큰의 공급이 낮게 유지되도록 함으로써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를 향상시키도록 설계됐다. 토큰 보유자들은 가격 변동이나 불안정한 시장으로 인해 보상을 위태롭게 할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모두가 디지토즈 플랫폼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팀은 매월 거래 대회를 개최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거래량이 가장 많은 거래자에게는 NFT와 TOADS 토큰이 보상된다.  최고의 거래자들은 또한 그들에게 디지토즈 금고에 접근할 수 있는 플래티넘 두꺼비를 받을 것이다.

 

유니스왑(UNI)은 제3자가 참여하지 않고도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탈중앙화 암호화폐 거래소다. 유니스왑 거래소는 모든 ERC-20 토큰 교환을 지원한다. 그 플랫폼은 스마트 계약의 사용을 활용하여 자동화된 시장 기능을 한다.

 

유니스왑은 탈중앙화되어 있기 때문에 무단 디자인을 사용하며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플랫폼은 사용자를 제한할 수 없어 누구나 디지털 자산을 거래하거나 유동성을 제공하거나 디지털 자산을 교환할 수 있는 새로운 시장을 만들 수 있다.

 

스텔라(XLM)는 스텔라 개발 재단이 개발한 암호화폐다. 루멘(Lumen, XLM)으로 알려진 이 화폐는 스텔라 네트워크의 공식 토큰으로 사용되며 여러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거래될 수 있다.

 

스텔라 네트워크는 지불 시스템, 은행 및 사람들을 연결하여 지불을 포함한 낮은 비용의 교차 자산 가치 이전을 촉진하도록 설계된 분산 원장이다.

 

스텔라는 암호화폐 세계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었지만, 과대 광고는 그만큼 빠르게 사라졌다. 2020년 5월, 스텔라는 그 가치의 2/3 이상을 잃었다.

 

스텔라와 유니스왑은 암호화폐 업계에서 이름을 날린 훌륭한 암호화폐지만, 유틸리티 탑재 밈 코인인 디지토즈와 비교할 수 없다. 암호화폐 시장 분석가들에 따르면 디지토즈가 조만간 이처럼 잘 알려진 코인을 넘어설 가능성이 있다.

 

현재, 7번째 프리세일 단계에서, 디지토즈는 44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

2023년 수익률이 기대되는 최고 암호화폐 코인 중 하나인 디지토즈는 시장 점유율에서 상당한 약진을 할 태세다. 혁신적인 사용 사례와 빠르게 성장하는 커뮤니티를 통해 디지토즈는 성공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고 널티엑스는 분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