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스트라티스, 마이크로소프트 C# 코너와 협력...개발자 커뮤니티 확장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04/05 [10:36]

스트라티스, 마이크로소프트 C# 코너와 협력...개발자 커뮤니티 확장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04/05 [10:36]

 

▲ 스트라티스   © 블록체인월드


스트라티스(Stratis)는 마이크로소프트 C# Corner와 협력하여 개발자 커뮤니티를 확장한다.

 

5일 스트라티스에 따르면 이 회사는 마이크로소프트 C# 프로그래밍 언어를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새로운 파트너십으로 전 세계 수많은 프로그래머가 스트라티스 블록체인 테크놀로지)Stratis Blockchain Technologies)를 기반으로 서로를 개발하고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이 파트너십은 스트라티스를 활용한 실용적인 사용 사례 개발에 중점을 둔 전담 스트라티스 블록 체인 개발 팀을 시작으로 향후 몇 달 내에 수행되는 여러 활동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C# 코너의 개발 팀은 여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궁극적으로 스트라티스가 개발한 플랫폼의 힘을 입증할 것입니다.

 

스트라티스는 C# 코너와 함께 매 분기마다 집중 된 해커톤(Hackathon) 이벤트를 수행하여 스트라티스의 스마트 계약 솔루션으로 블록 체인 사용 사례를 시연하는 데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상금 풀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트라티스는 Stratis에서 기능 응용 프로그램을 설계, 구축 및 배포할 수 있는 방대한 개발자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개발자의 풍부하고 지식이 풍부한 커뮤니티의 성장은 의심 할 여지없이 채택과 개발을 구동한다.

 

이 파트너십은 또한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공인 지층 블록체인 전문가(CSBE) 인증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스트라티스를 활용한 블록체인 솔루션을 설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인증은 개인이 핵심 블록 체인 개념과 타당성에 대한 깊은 이해를 보장하고 Stratis의 핵심 개발 팀이 제시 한 모범 사례를 보여준다.

 

스트라티스는 또한 블록 체인 개발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이 강사 주도의 튜토리얼을 따라 기술을 발전 시킬 수있는 C # Corner의 학습 섹션에 전용 영역을 갖게된다.

 

C# 코너는 매달 약 500만 명의 개발자에게 도달하며 소프트웨어 개발 뉴스에 대한 일일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C# 코너는 페이스 북에서 120 만 명의 팔로워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수천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스트라티스의 BaaS 기술은 기관 증명이라고 하는 대체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다른 블록 체인 솔루션보다 훨씬 더 큰 처리량을 처리하여 확장할 수 있다. 정의된 분산 블록 생산자 집합은 트랜잭션의 유효성을 빠르게 검증하고 처리하여 빠른 처리 시간을 보장한다.

 

스트라티스 솔루션은 'Will에서 확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므로 혼잡을 경험하지 않으므로 사전 정의되고 알려진 트랜잭션 비용이 발생하여 블록 체인과 상호 작용할 때 휘발성 비용이 발생할 위험이 제거된다.

스트라티스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코딩 언어인 C#에 기반을 둔 다양한 제품을 통해 가장 쉬운 채택 솔루션을 제공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