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비트코인 백서 기념 새로운 비트코인 벤처 펀드 출시

김성은 기자 | 기사입력 2021/11/01 [10:06]

비트코인 백서 기념 새로운 비트코인 벤처 펀드 출시

김성은 기자 | 입력 : 2021/11/01 [10:06]

 



비트코인 ​​백서의 탄생일인 10월 31일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새로운 벤처 펀드 Ten31이 출시됐다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비트코인매거진이 31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이 매체는 Ten31 벤처 펀드의 정신은 하이퍼비트코인화를 미션으로 하는 비트코인 ​​중심의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투자하고, 지원하는 사명과 함께 그 이름과 관련이 있다고 전했다.

 

즉, Ten31은 비트코인 백서의 탄생일인 10월 31일의 이름을 딴 신생 벤처펀드다. 벤처펀드의 기풍은 하이퍼비트코인화가 미션인 비트코인 중심 기업들과 독점적으로 협력하고 투자하며 지원하는 사명을 띠고 있다.

 

나카모토 사토시라는 익명의 사람 혹은 단체는 2008년 10월 31일, 비트코인 백서를 사이퍼펑크 메일링 리스트에 올렸다.

 

Ten31은 "우리의 임무는 비트코인 화폐 시스템을 위한 인프라를 만드는 위대한 비트코인 기업들과 협력하고 투자하고 지원하는 것이다. 우리는 비트코인이 인류의 자유를 촉진하고 개인의 주권과 인간의 번영을 풀어줄 도구라고 믿는다"라고 밝히고 있다.

 

1031 미션 선언문은 스킬 세트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이 기여할 수 있는 단일 목적인 하이퍼비트코인화에 기반을 두고 있다.

 

Ten31은 "우리는 모든 사람이 그늘진 슈퍼 코더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알지만, 다른 사람들이 생태계에 기여하기 위해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기술들이 있다. 우리는 전통적인 벤처캐피털 모델이 공간에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영향에 미치지 못한다고 판단해, Ten31을 의도적으로 기존 VC와 다르게 설계했다"라고 밝혔다.

 

비트코인 정신으로 Ten31 펀드는 '로우타임 우선주의 펀드'로 불리며 운용 수수료의 일부가 오픈소스 비트코인 개발 자금과 공간 내 기여자들에게 지급된다. TEN31은 "비트코인의 주황색 빛을 보고 기여하고 싶은 지지자들의 활발한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TEN31 종족과 그들의 제한된 파트너들과 그 팀의 구성원들은 전 세계의 다양한 전문지식과 관계들로 구성된 재능 있는 비트코인 보유자들이다. 이들 멤버는 맷 오델(Matt Odell), 파커 루이스(Parker Lewis), 마이클 탕구마(Michael Tanguma), 마티 벤트(Marty Bent)와 같은 비트코인의 전설들을 포함한다.

 

마지막으로 비트코인매거진은 Ten31의 사명은 "어떤 의미에서 우리는 비트코인이라는 단일한 초점을 가진 안티 법정화폐 VC이다"로 가장 잘 요약된다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