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시장 조정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암호화폐 3개는?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11/26 [16:28]

시장 조정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암호화폐 3개는?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11/26 [16:28]

 

암호화폐 시장이 소폭 약세 모멘텀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세 개의 암호화폐는 여전히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큰 성과를 보이고 있는 상위 3개 암호화폐에 대해 25일(현지 시간) 더뉴스크립토가 정리했다.,

 

Crypto.com(CRO)

 

기존에 모나코로 확인된 Crypto.com은 직불카드로 암호화폐를 통한 환전, 대출, 결제가 가능한 플랫폼이다. Crypto.com은 블록체인 세계를 선도하는 플랫폼 중 하나다. Crypto.com은 지속적으로 스포츠 대회의 후원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명한 스테이플스 센터 농구 경기장의 명명권까지 확보했다.

 

Crypto.com 코인은 지난 몇 주 동안 가격이 크게 오른 암호화폐 중 하나이며 코인 대부분이 떨어진 지난 주에도 높은 수익을 올렸다. Crypto.com의 가격은 지난 7일 이내 올랐다. 이 코인은 Crypto.com 체인의 네이티브 토큰이며 플랫폼 사용자들이 결제, 거래, 금융 서비스를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아발란체(AVAX)

 

아반란체는 매우 흥미로운 프로젝트이며 장기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암호화폐 중 하나다. 아반란체 네트워크는 ETH의 취약점을 고치고 사용자와 개발자에게 보다 기술적으로 정교한 블록체인을 제공하고자 하는 수많은 이더리움 경쟁사 중 하나다.

 

아발란체는 보다 효과적인 거래와 스마트 컨트랙트 기능에 의존한다. 아발란체는 초당 최대 4500건의 거래를 처리할 수 있으며 이더리움에서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가스 수수료로 지출한다. 네트워크는 3개의 개별 블록체인 X-Chain, C-Chain, P-Chain 시스템을 사용한다. 별도의 블록체인은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배타적으로 다른 합의 메커니즘을 사용하기도 한다.

 

엘론드(EGLD)

 

엘론드는 탈중앙화된 인터넷 생태계를 보장하는 것으로 끝날 수 있는 또 하나의 매우 유망한 프로젝트이다. 엘론드는 또한 기술 발전을 통해 이더리움의 대안을 나타내기를 희망하고 있다. 아발란체와 마찬가지로 엘론드는 빠른 트랜잭션, 높은 확장성 및 높은 보안으로 정의된다.

 

엘론드 프로토콜은 샤딩 기능으로 인식된 것을 활용한다. 이를 통해 여러 "노드"가 통신하고 함께 작동하여 트랜잭션의 검증 프로세스를 크게 가속화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