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새로운 국제 메타버스 토큰 VCORE 내년 출시

해외 플레이어와 크리에이터 및 수익자에게 보상 제공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12/03 [17:02]

새로운 국제 메타버스 토큰 VCORE 내년 출시

해외 플레이어와 크리에이터 및 수익자에게 보상 제공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12/03 [17:02]

▲ VCORE 사이트   © 블록체인월드


투게더 랩스는 2일(현지 시간) 런던에서 열린 엔터 메가박스(Enter the Metaverse) 컨퍼런스에서 메타버스 전반에 걸쳐 활동적인 해외 플레이어와 크리에이터 및 수익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ERCE-20 토큰인 VCORE를 내년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투게더 랩스는 친구 발굴 메타버스이자 수익률 상위권의 소셜 앱인 IMVU 플랫폼을 통해 미국과 캐나다 이외 지역 사용자들이 VCORE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VCORE는 가상 경제 가속화를 위한 핵심 단계로 메타버스 전반에 걸쳐 미래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다.

 

투게더 랩스에 따르면 2022년에 출시되는 새로운 토큰인 VCORE는 모든 플레이어가 메타버스의 미래에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경제에 대한 접근성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투게더 랩스 전략 및 블록체인 담당 최고 책임자인 존 버리스(John Burris)는 “초기 사전 판매는 우리 분야에 정통한 정상급 암호화폐 및 메타버스 전략 구매자들과 만나고 이들의 관심을 확보하기 위한 것이었다. 내년에 VCORE가 출시되면 우리는 첫 번째 토큰이자 전 세계로 이동이 가능하며 법정화폐 지원을 받는 VCOIN과 더불어 강력한 원투펀치를 보유하게 된다"며서 "이제 VCORE는 차세대 메타버스 경제를 견인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VCORE는 각광받고 있는 IMVU의 가상 상품과 서비스 경제 내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IMVU는 지난 15년 간 20만 명 이상의 크리에이터를 구축하며 일별 활동 사용자 수가 100만 명에 육박한다.

 

VCORE 구매 및 이용은 해외 이용자(비미국, 비캐나다 거주자)만 가능하다. 미국과 캐나다 거주자는 2021년 1월 전 세계 출시된 디지털 자산인 VCOIN을 구매, 선물 증정, 취득, 보유할 수 있게 된다.

 

투게더 랩스는  다양한 보완 블록체인 이니셔티브를 포함하는 차세대 메타버스 경제를 구축하고 있다.

 

실리콘밸리에 기반을 둔 IMVU(im-view)는 세계 최대 규모의 친구 발굴 및 소셜 플랫폼으로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개별적으로 아바타를 만들고 4만개 이상의 목적지를 탐색해 서로 연결할 수 있으며 iOS/Apple App Store 및 Google Play Store에서 매출 순위 상위 5위권에 있는 앱이다.

 

VCORE는 플레이어 및 크리에이터가 미래 메타버스를 구축하고 참여에 따른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보상을 제공하는 북미권 제외 해외 전용 ERC-200 토큰이다.

VCORE는 우선 대규모 IMVU 메타버스에 직접 통합되며 해외 커뮤니티의 미래 경제 구축을 뒷받침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