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토큰 소식] 13% 버스드 리워드 토큰 호들4골드, 핑크세일에서 1월 5일 출시

안소윤 기자 | 기사입력 2021/12/30 [14:10]

[토큰 소식] 13% 버스드 리워드 토큰 호들4골드, 핑크세일에서 1월 5일 출시

안소윤 기자 | 입력 : 2021/12/30 [14:10]

▲ hodl4gold 로고  © 블록체인월드


텍사스 기반 호들4골드(Hodl4Gold, $H 4G)는 토큰화 공간의 현재 한계를 해결하기 위해 설계된 하이퍼 디플레이션 패시브 리워드 토큰 및 플랫폼이다.

 

2022년 1월 5일 출시되는 이 생태계는 보상 토큰학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최초의 분산 교환(DEX)과 런치패드를 특징으로 하며, 진정한 토큰학 지원을 하는 최초의 거래소라고 29일(현지 시간) 밝혔다.

 

H4G DEX는 반사 토큰 출시를 위해 독점적으로 제작된 통합 런치패드를 통해 모든 복합 반사 및 안정적인 코인 보람 토큰에 대한 기본 지원을 제공한다.

 

H4G 생태계에 고유한 것은 업계 최초, 제로 슬립페이지 및 가스가 없는 프로토콜로, 네이티브 H4G 토큰으로 지불되는 정액 요금으로, 높은 거래량 동안 일반적인 가스 수수료 가격 유동성 및 지연된 네트워크 확인의 변동성을 무효화하도록 설계되었다. 분산 플랫폼은 또한 보다 정교한 거래 전략을 추구하고자하는 트레이더를 위한 구매 및 판매 한도 주문을 특징으로 한다.

 

호들4골드는 H4G 투자자에게 매우 경쟁력있는 13%의 패시브 보상 수입을 제공하여 보유자의 지갑에 자동으로 지불한다.

20%의 거래세는 BUSD 보상 13%, 유동성 3%, 연소 지갑, 복권 풀, 마케팅/개발 및 팀 지갑에 각각 1%로 구성된다. 고래 방지 메커니즘은 각 거래를 총 공급량의 최대 0.1% 또는 1조 개의 동전으로 제한하여 가격 안정성을 제공한다. 유틸리티에서 발생하는 모든 수익은 H4G 토큰을 다시 구입하고 태우는 데 사용되며, 가격과 일일 거래량을 더욱 증대시켜 순환 공급이 감소함에 따라 보유자의 보상 점유율을 증가시킨다.

 

호들4골드 토큰 H 4G는 2022년 1월 5일부터 핑크세일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NFT 민트 dapp과 주간 추첨을 통해 두 개의 유틸리티를 라이브로 구매할 수 있다. 두 개의 추가 유틸리티와 dapp 보상 계산기 및 직접 구매 옵션은 대시 보드 제품군을 반올림하기 위해 토큰 출시 직후 출시될 예정이다.

 

장기 투자자 보증을 위해 유동성 풀과 팀 지갑은 1년 동안 잠긴다. 또한, 총 토큰 공급의 20%는 출시 시 DEX 거래소 유동성을 제공하기 위해 예약된다. H4G 생태계가 확장되고 첫 번째 계층 기능을 기반으로 구축됨에 따라 토큰 매수 및 화상에 할당되지 않은 모든 수익은 새로운 수익 창출 유틸리티 개발에 사용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