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새로운 솔루션 그린드리, DAO 글로벌 해커톤에서 2위...결제-보고 단순화 DA 생산성 제고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12/30 [16:04]

새로운 솔루션 그린드리, DAO 글로벌 해커톤에서 2위...결제-보고 단순화 DA 생산성 제고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12/30 [16:04]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DAO 글로벌 해커톤은 새로운 솔루션 그린드리(Grindery)를 금융 및 운영 트랙에서 2위 최종 후보로 선정했다.

 

30일 그린드리에 따르면 이 솔루션은 ▲급여, 보조금 및 현상금에 대한 일괄 지급 가능 ▲IPFS 분산 스토리지를 활용하여 신뢰할 수 없는 보고 자동화 ▲그노시스, 아라곤 및 기타 선도적인 DAO 프레임워크와의 통합 등 도구를 갖고 있다.

 

DAO 글로벌 해커톤의 슈퍼유체 및 트랙 심사위원인 샘은 "전반적으로 DAO 툴링의 이러한 측면이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린드리 팀은 이러한 도구를 구축하는 과정을 옹호하고 있다. 결제를 보다 쉽게 관리하고 보고서를 만들 수 있으며 많은 통합을 구축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해커톤은 50개 이상의 출품작을 가지고 있으며 아라곤, 기트코인, 어근, 폴리곤, 비트다오 메타카르텔 및 기타 주요 웹3 프로젝트를 포함한 파트너의 후원을 받았으며 또한 DAOs전용 최초의 해커톤이기도 하다.

 

그린드리의 공동 설립자 팀 델해스는 "DAOs에 의해 관리자산이 2년 이내에 300배 성장했다"고 지적하고 "우리는 앞으로 몇 달 동안 DAOs의 캄브리아기 폭발을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DAO 글로벌 해커톤은 선도적인 DAO 인프라 제공업체가 후원하는 거버넌스 원시를 구축하는 가상 스프린트이다. 목표는 기존 DAO 툴링의 기술적 한계를 해결하고 조정 원시주의의 다음 국경을 구축하는 것이다. 수상자는 평판 좋은 심사위원 단에 의해 선정되었으며, 총 상금 풀을 20만달러이다.

 

그린드리는 결제 및 보고를 단순화하여 DA의 생산성과 투명성을 높이는 소프트웨어를 구축한다. 그린드는 구글 크롬 스토어에서 크롬 확장으로 첫 번째 제품을 발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