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스마트폰으로 비트코인 무료 채굴하는 '비트코인 헌터' 출시

한국,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 싱가포르 등 국제 특허 출원 등록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1/16 [09:07]

스마트폰으로 비트코인 무료 채굴하는 '비트코인 헌터' 출시

한국,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 싱가포르 등 국제 특허 출원 등록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01/16 [09:07]

▲ 무료 휴대 전화 비트코인 마이닝 서비스인 '비트코인 헌터'가 출시됐다.   © 블록체인월드


스마트폰으로 비트코인을 무료 채굴하는 '비트코인 헌터'가 출시됐다.

 

미국 특허를 보유한 비트코인 그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 휴대전화 비트코인 채굴 서비스인 비트코인 헌터를 최근 공개하고 '비트코인 헌터 BTH 코인'의 다운로드 서비스를 진행했다.

 

16일 비트코인 그룹에 따르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비트코인 헌터의 전자 지갑 다운로드를 받은 신규 사용자에 대해서는 1년 365일 동안 휴대전화에서 매일 자동으로 운영된다.

무료로 채굴된 비트코인은 BTH 코인 전자 지갑인 '비트코인 마이닝 노드'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비트코인그룹은 "비트코인 헌터는 한국,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 싱가포르 등 국제 특허 출원을 등록했다"며 "세계에서 10개의 큰 가상 자산 거래소에서 대중에게 공개된다"고 설명했다.

 

▲ 비트코인 헌터 화면 / 모바일 캡쳐  © 블록체인월드


 

비트코인그룹의 해외홍보팀과 관련해서는 비트코인헌터 BTH 코인 국제특허와 금광, 쇼핑몰, 프랜차이즈, 화장품 등 회사의 프로젝트 진행 상황과 관련해 전 세계 언론, 블록체인 포럼, SNS 등을 통해 게임 등해외투자자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있다.

 

비트코인그룹의 조남현 대표는 "비트코인 쇼핑몰을 통해 모든 상품을 BTH코인으로 결제하고 구매한다. 그리고 매각, 자금 인출 등이 가능한 제도가 시범 운영되고 있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