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바이낸스 랩스, 스타리니프트 글로벌 NFT 게임화 플랫폼 출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1/20 [16:34]

바이낸스 랩스, 스타리니프트 글로벌 NFT 게임화 플랫폼 출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01/20 [16:34]

 바이낸스 랩스는 스타리니프트(StarryNift) 글로벌 NFT 게임화 플랫폼이 19일(현지 시간) 출시됐다고 밝혔다.

 

이 플랫폼은 스타리버스(Starryverse), 3D 전시 갤러리, 예술가들이 작품을 공유할 수 있는 Web3 공동 제작 공간 등을 공개했다.

 

스타리버스 원활한 VR 지원 아트전시회를 통해 3차 공동의 파도가 글로벌 미술 산업에 미치는 영향을 중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 스타리니프트의 3D 갤러리   © 블록체인월드


3D 전시 갤러리는 스타리니프트 커뮤니티가 선정한 공동 제작 예술가들이 개발한 가장 인기 있는 NFT의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PC, 모바일 장치, 심지어 VR 장치에서 몰입형 3D 경험에 참여할 수 있다.

 

스타리니프트를 뒷받침하는 것은 VC 기업과 고문들의 강력한 그룹이다.

스타리니프트의 새롭고 더 눈에 띄는 투자자로는 바이낸스 랩스와 BSC 펀드가 있다. 두 기관은 모두 스타리니프트에게 성장과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자원 및 연결을 제공할 수 있다.

 

공식 투자 협력은 1월 말에 발표될 예정이다.

 

스타리니프트의 창립자인 마사 장(Martha Zhang)은 "NFT 시장은 2022년에 계속 성장하고 확장할 것이다. 대부분의 NFT는 미적 외모를 넘어 광범위한 사용 사례를 볼 수 있다. 여기에는 블록체인 경제에 대해 논의하고 도입될 재무 및 DAO 메커니즘이 포함되어 있어 참가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 많은 유용성을 제공한다. NFT 공간의 혁신 규모는 비트코인 다음으로 영향력 있고 영향력 있는 혁신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강조했다.

 

스타리니프트는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두 차례 뮤지션이자 NFT 아티스트인 스티브 아오키(위키)와 중국 TV 살인 미스터리 드라마 '언길즈'의 프로듀서인 NSMG가 제작한 특별한 NFT 금고인 스티브 아오키 언길드 볼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

 

NFT 아티스트를 지원하려는 포부를 가진 볼트는 블루칩 NFT를 수집하고 구매하고 파트너 아티스트와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언길즈(Untamed)는 아시아 TV 역사상 가장 많이 시청한 시리즈로 조회수가 100억 회를 넘는다. 인기 살인 미스터리 드라마는 미국, 유럽 및 라틴 아메리카 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성공적인 중국 IP이다. 이 시리즈는 넷플릭스에서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세계적인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스타리버스는 생태계에 참여하는 모든 플레이어를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전시회, 공동 제작 대회 및 기타 이벤트를 계속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