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두바이의 걸프, 걸프코인 ICO 완료....거래소에 상장 준비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6/16 [10:19]

두바이의 걸프, 걸프코인 ICO 완료....거래소에 상장 준비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06/16 [10:19]

 

  © 블록체인월드


두바이의  걸프 블록체인은 걸프코인 GULF 오퍼링(ICO)을 15일(현지시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GULF 암호화폐는 걸프 거래소에 출시되기 전에 비트마트와 엘뱅크에 상장될 예정이다.

 

걸프(GULF)는 아랍 세계 및 세계의 다른 지역의 미래 지향적인 암호 전문가 및 금융가들이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수립하는 블록체인 이니셔티브이다. 

 

걸프코인은 가장 저명한 아랍 및 국제 개발자 및 프로그래머가 개발한 BEP20 암호화폐이다.

이 개발자와 프로그래머는 아시아, 유럽 및 중동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왔다. 일대일 비율의 동전 채굴 전략도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다.

 

이날 초기 ICO가 성공적으로 완료된 후,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마트와 엘뱅크(Lbank)는 지원되는 크립토 통화 목록에 GULF를 추가했다.

초기 ICO는 끝나기 불과 며칠 전에 판매량은 이미 3억 GULF의 목표를 초과한 뒤 4억개에 도달했다.

 

걸프는 회사를 위해 뛰어난 광고 캠페인을 개발했다. 걸프의 미래 지향적인 아이디어는 유튜브 및 암호 업계 전문가를 포함한 다양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의 지원을 받았다.

걸프의 KYC(Know Your Customer) 문서는 소켄(Soken) 외에도 솔리드프루프(SolidProof)에 의해 검증되고 승인됐다.

 

걸프는 iOS 또는 안드로인드를 실행하는 모바일 장치에서 다운로드할 수있는 iGulf 앱도 도입했다.

걸프 팀은 이달 말에 새로운 거래 플랫폼인 걸프 거래소(GULF Exchange)에 토큰 GULF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