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파일코인, 최신 SP 디스커버리 도구 필그램 출시

스토리지 공급자 엔터프라이즈에 대한 마케팅 최적화 기능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7/23 [12:04]

파일코인, 최신 SP 디스커버리 도구 필그램 출시

스토리지 공급자 엔터프라이즈에 대한 마케팅 최적화 기능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07/23 [12:04]

▲ 스토리지 공급자 엔터프라이즈에 대한 마케팅을 최적화할 수 있는 필그램(filgarm).  © 블록체인월드


스토리지 공급자 엔터프라이즈에 대한 마케팅을 최적화할 수 있는 필그램(filgram)이 최근 출시됐다.

 

파일코인 공식블로그는 최근 새로 출시한 필그램을 소개하고 가입 방법과 기능, 활용에 대해 설명했다.

 

파일코인 팀은 새로운 SP 디스커버리 도구인 필그램에 가입하여 광부 ID를 청구하고 SP 운영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유하도록 권유했다.

  

스토리지 공급자는 저장소 트랜잭션을 수행해야 한다.

그러나 때로는 스토리지 거래를 하거나 리드를 쫓는 동시에 최신 Filecoin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거나 최신 하드웨어 구성을 개선하는 데 균형을 맞추는 것이 까다로울 수 있다.

  

Filecoin 커뮤니티는 스토리지 제공 업체가 처리할 것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필그램이 AltLabs 와 협력하여 스토리지 공급자 검색 도구로 만들어졌다.

 

필그램은 스토리지 공급자를 위해 구축되고 이에 의해 구동되는 도구다. 누구든지 Filecoin 네트워크에서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SP를 찾고 싶다고 결정하면 filgram.filmine.io 로 이동하여 자신의 필요와 데이터의 요구 사항에 맞는 스토리지 공급자를 찾을 수 있다.

 

필그램을 사용하면 위치, 스토리지 용량, 거래 수 등과 같은 광범위한 측면에서 스토리지 공급자를 비교하고 대조할 수 있다. 응용 프로그램이 더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면 고객이 SP로 작업하는 동안 전반적인 경험을 기반으로 한 개에서 다섯 개까지의 별 규모로 SP를 평가할 수있는 고객 검토 시스템도 있다.

 

SP 작업을 돋보이게하려면 필그램에서 SP의 이름, 로고, 이메일 주소, 웹 사이트, 트위터 핸들 및 기타 모든 종류의 정보와 같은 광부 ID에 대한 추가 정보를 작성하도록 한다.

SP 엔터프라이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추가하여 작업 뒤에 있는 세부 정보와 뉘앙스를 공유할 수도 있다.

 

필그램을 스토리지 제공업체를 위한 에어앤비(AirBnB)로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자.

SP 엔터프라이즈에 대해 더 많은 정보와 설명자를 추가할수록 사용자가 자신의 서비스를 찾고 활용할 수 있을 가능성이 높아진다.

 

앞으로는 버튼 클릭만으로 필그램에서 SP를 거래할 수 있는 기능이 통합될 것이다.

또한 SP 커뮤니티에서 피드백을 수집한 후에는 수집된 SP 정보에 인증 또는 자격과 같은 더 많은 기능이 추가될 가능성이 높다.

 

  • 도배방지 이미지

파일코인, IPFS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