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해시넷, 제9회 해시넷 블록체인 밋업 개최

박지은 기자 | 기사입력 2022/02/18 [13:04]

해시넷, 제9회 해시넷 블록체인 밋업 개최

박지은 기자 | 입력 : 2022/02/18 [13:04]

 

▲ 해시넷 9호 블록체인 밋업이 개최된다.  

 

블록체인·암호화폐 정보 포털 운영사 해시넷이 오는 23일 서울 강남구 이케이타워 더휴웨딩홀에서

'9회 해시넷 블록체인 밋업'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자리로, 메타버스·NFT·게임·메신저 와 블록체인을 접목한 다양한 기업체들도 참석해 자사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먼저 맘모스(Mammoth) 에이콘비트(Acornbit) 히어로북토큰(Herobook token) 골프메신저(GOLP Messenger) 등 블록체인 기업의 대표 및 관계자들이 주제발표를 진행한다. 또 패널 토론과 청중 Q&A(질의·응답) 세션, 추첨 행사 이벤트, 네트워킹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코드베르그의 백종윤 대표가 맘모스 메인넷 소개 및 블록체인의 과거와 현재를 주제로 첫 번째 발표를 시작한다. 이어 빗코탑의 박성우 대표가 에이콘 선물거래소, 에이콘 코인, 히어로북의 박종원 한국 마케팅대표가 히어로북토큰 소개를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지브릭의 최성필 팀장이 골프메신저: 블록체인 기반 메신저 플랫폼을 주제로 마지막 발표를 맡았다.

 

이종원 해시넷 대표이사는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주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행사들이 거의 자취를 감췄다코로나19 방역을 준수하며, 올해부터는 시장이 다시 활기를 되찾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해시넷블록체인밋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