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콩 신탁회사 퍼스트 디지털, 스테이블 코인 FDUSD 곧 출시

진필강 기자 | 기사입력 2023/06/01 [15:21]

홍콩 신탁회사 퍼스트 디지털, 스테이블 코인 FDUSD 곧 출시

진필강 기자 | 입력 : 2023/06/01 [15:21]

 

▲ 퍼스트 디지털 로고  © 블록체인월드


홍콩에 본사를 둔 아시아 최고의 적격 관리인 및 등록 신탁 회사인 퍼스트 디지털(First Digital)그룹이 새로운 스테이블 코인 퍼스트 디지털 USD(FDUSD)를 출시한다.

 

1일 퍼스트 디지털 그룹에 따르면 스테이블 코인은 1:1 기준으로 아시아의 규제 금융 기관 계좌에 보유된 미국 달러 또는 동등한 공정 가치의 자산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새로운 미국 달러 페그 스테이블 코인의 출시는 이미 유통되고 있고 현재 시장을 지배하고 있는 것들로부터 다양화를 제공한다.

 

스테이블 코인은 안정성, 송금 형태, 자국 통화에 영향을 미치려는 중앙은행 정책 입안자들에 대한 헤지, 그리고 현재의 글로벌 금융 시스템의 변동성이 고조되는 시기에 금융 서비스에 접근하는 경제적 형태를 제공한다.

 

FDUSD는 신탁회사인 퍼스트 디지털 유한회사의 자회사인 퍼스트 디지털 랩스(FD121 Limited)에서 발행될 예정이다. FDUSD는 암호화폐 시장의 변동성을 줄이고, 거래 비용을 낮춰 금융 거래의 효율성을 높이고, 더 빠르고 안전한 거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화폐를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FDUSD는 프로그램 가능한 스테이블 코인으로 중개인 없이 금융 계약, 에스크로 서비스, 보험을 실행할 수 있다.

 

퍼스트 디지털 랩스는 "퍼스트 디지털 트러스트 리미티드(First Digital Trust Limited)는 수탁자 조례(홍콩법례 제29장)에 따라 등록된 신탁회사로서 모든 FDUSD 적립금을 분리된 계정과 현금 또는 유동성이 높은 자산으로 안전하게 보관할 의무가 있다. 이 구조는 FDUSD의 보유자들이 토큰의 1:1 지원과 그들의 안정적인 코인을 상환할 수 있는 능력에 자신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스테이블 코인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상환 가능한 특성이다.

FDUSD는 사용자가 FDUSD 토큰을 미국 달러로 동등한 가치로 상환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현금 및 현금 등가물과 같은 고품질 적립금으로 지원된다. 이 기능은 안정적인 코인 적립금에 안전성을 제공하며 사용자는 FDUSD가 항상 1:1로 지원된다.

 

빈센트 촉(Vincent Chok) 퍼스트 디지털의 최고경영자(CEO)는 "이 스테이블 코인의 출시는 일상적인 거래에 원활하게 통합될 수 있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디지털 통화를 제공하는 우리의 임무에서 큰 진전을 나타낸다. 특히 전통적인 금융 시스템의 안정성이 불확실한 상황에서 안정적인 코인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고 이 혁신적인 블록체인 기술을 채택하기 위해서는 투명성과 강력한 감독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앞으로 투자자, 소매업자 및 기관은 예측 가능성을 찾을 것이며, 이것이 FDUSD가 개념화된 이유다. 퍼스트 디지털은 이 분야에서 합법성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설정하기 위해 규제 준수에 전적으로 전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첨단 기술이 뒷받침하는 이 혁신적인 스테이블코인 솔루션을 통해 금융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면서도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대안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퍼스트 디지털 트러스트는 홍콩에 본사를 둔 완전한 자격을 갖춘 관리 및 라이센스 신탁 회사다.

 

  • 도배방지 이미지

퍼스트 디지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