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바이빗 카드, 톤 재단과 협업으로 사용시 적립

전통적인 금융과 디지털 경제 간의 격차 해소

박성환 위원 | 기사입력 2024/03/21 [23:44]

바이빗 카드, 톤 재단과 협업으로 사용시 적립

전통적인 금융과 디지털 경제 간의 격차 해소

박성환 위원 | 입력 : 2024/03/21 [23:44]

▲ 바이빗카드 톤코인과 업무협약


거래량 기준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바이빗(Bybit)이 톤(TON) 재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새로운 보상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바이빗 카드 사용자들에게 암호화폐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바이빗 카드는 웹3의 실제 도구 중 하나로 톤코인(TON Coin)을 5개 암호화폐 목록에 추가해 일반적인 구매에 사용하거나 전 세계 ATM에서 사용할 수 있다.  바이빗 카드 이용약관에 따르면 톤코인으로 구매할 때마다 톤코인으로 7% 캐시백을 제공한다.

 

바이빗 카드 소지자는 추가등록 없이 톤 코인을 선택하여 디지털 자산을 사용할 수 있으며, 매달 5,000TON 코인의 보상풀이 제공되어 선착순으로 5 톤코인으로 제한 공정하고 공평한 할당이 제공되도록 한다.

 

바이빗 최고경영자(CEO) 벤 지호우(Ben Zhou)는 ""우리는 Bybit 카드를 통해 암호화폐에 대한 쉬운 접근을 제공하여 전통적인 금융과 디지털 경제 간의 격차를 더욱 해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바이빗 카드는 2022년 출시되어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테더(USDT), USD코인(USDC), 리풀(XRP) 등의 암호화폐를 일상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원활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