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트랜치스,새로운 BNB 펀드 출시..."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의 검증자 될 것"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12/30 [11:37]

트랜치스,새로운 BNB 펀드 출시..."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의 검증자 될 것"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12/30 [11:37]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의 수익률을 높이는 자산 추적기 프로토콜인 트랜치스(Tranchess)가 2022년 알파 강화 BNB 펀드를 첫 번째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29일(현지 시간) 밝혔다.

 

BSC의 유효성 검사자가 되면 트랜치스는 BNB 펀드에 알파 개선의 흥미 진진한 레이어를 추가할 수 있다 이는 2022년 1월 중순 이전에 출시 예정이다.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은 가장 활동적이고 견고한 블록 체인 네트워크 중 하나를 제공하는 POS(지분 증명) 체인이다.

생태계의 빠르고 지속적인 성장은 유효성 검사기 노드의 강력한 요구와 지원으로 직접 변환되며, 이는 유효성 검사기 노드로의 일관되고 중요한 수율 반환을 반영한다.

 

BSC는 "2022년 알파 강화 BNB 펀드를 첫 번째 제품으로 출시하는 트랜치스는 사용자에게 다양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암호화 자산에 대한 사용자의 수익률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트렌치스를 사용하면 트랜치스 네이티브 토큰 QUEEN, BISHOP 및 ROOK를 선호하는 추적 기본 자산으로 만들어 수익률을 높일 수 있다. 세 토큰은 다양한 위험 반환 용량을 수용하기 위해 서로 다른 특성으로 설계되었다. 사용자는 이러한 토큰을 복용하고 프로토콜 거버넌스 토큰인 CHESS를 농업함으로써 수익률 수익을 누릴 수 있다.

 

근본적으로 새로운 BNB 펀드는 유사한 제품 구조를 가지고 있지만 유효성 검사기 노드가 함께 결합되어 있다. 이러한 공생 관계를 통해 트래치스는 수집된 BNB를 노드에 베팅하여 BSC 네트워크에서 추가된 APR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투자 이사 그웬돌린 레지나는 "검증자는 블록 체인의 무결성을 보장하고 네트워크를 보호하기 때문에 BSC 분권화의 중요한 부분이다. BSC 생태계가 성장함에 따라 우리는 BSC 커뮤니티가 원활한 경험을 계속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렌치스 공동 설립자 대니 정은 "우리는 특히 새해 초에 BSC의 검증자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는 2022년 이후의 로드맵에 부합하는 트랜치스의 지속적인 노력을 반영한다. 우리의 사용자를 위한 지속 가능하고 다양한 수익을 생성하는 트랜치스는 지속적인 목표에 중요한 이정표를 표시한다"고 언급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